장점
1.알트 백화점
2.UI가 깔끔함
3.입출금 빠름
단점
1.소숫점 이하는 거래가 안됨 (이게 잔고에 쌓이다 보면 꽤 금액이 커짐)
2.빠르긴 하나 앱에서 가끔 버벅되는 때가 있음
3.수익,평단 보기가 불편 환율앱에서 매번 입력해서 봐야함 ( 업비트와 달리 스트레스는 덜 받네요 ㅎㅎ)
이정도네요 큰금액은 업비트 소액은 바이낸스로 계속 이용하려고 합니다^^
1.알트 백화점
2.UI가 깔끔함
3.입출금 빠름
단점
1.소숫점 이하는 거래가 안됨 (이게 잔고에 쌓이다 보면 꽤 금액이 커짐)
2.빠르긴 하나 앱에서 가끔 버벅되는 때가 있음
3.수익,평단 보기가 불편 환율앱에서 매번 입력해서 봐야함 ( 업비트와 달리 스트레스는 덜 받네요 ㅎㅎ)
이정도네요 큰금액은 업비트 소액은 바이낸스로 계속 이용하려고 합니다^^
전 후오비로 넘어가서 수익도 좋아지고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