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치를 8일에 하기로했더니
쉬는시간도 적고 9시까지 꽈악채워서 더 많이배우고
지칠대로 지쳐서는 결국 어제 몸살과 근육통으로 숙제도 못하고 겨우일어나 기어가듯 도착해서
웜업2.1키로를 채 다못하고 300인가 남기고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
평발과 입영. 구조배영 평킥. 로터리킥 때매 허벅지 안쪽 인대가 아픈상태로시작했는데 더 점점 심해짐.
어제는 쌤들과 막기풀기해야하는데
와 이걸 3일간더해야한다니.. 생각하니
버티면 버티더라도 다리가 말썽되거나
내가 제정신이 아니게될듯해서
말씀드리고 다음에 다시한번 도전하겠다고 ㅜㅜ
반장이라서 남들보다 덜 쉬고 일찍나오고 고생도 더했지만 쌤들이 더 챙겨주시고 진짜 이틀만 더 버티면된다고 더 안타까워해주셨는데
동기들도 넘 좋았는데.. 안되겠더라구요
제 의지가 꺽여버려서 ㅜㅜ 이런맘상태로는
떨어질게 분명. 만족스럽지도 않을듯하고..
인사하고나오는데 정이 이미 들어서 울컥 .
수경도 놓고나오고 막..
여튼 실패!했습니다!
응원해주신분들 죄송합니다 ㅜㅜ
나약한 패배자 ㅜㅜ
온몸이 아프네요.. 병원부터 다녀야겠고
제가 취약한것들 보완해서 다시 도전할랍니다.
그래도 단기간에 이번주 30시간동안
체력도 늘고 실력도 늘고
배우기도 90퍼정도는 다 배웟으니 연습 잘할수 있을듯해요.
제가 나가고 또 한 여자분이 나가셨다고하네요..
61명에서 시작 - 49 - 47 - 42 - 40 - 38 ..
여자는 반이상 포기.. 이제 10분 남은듯요
그 중 선출과 재도전이 3-4 명 ㅋㅋ
다들 무사히 견뎌서 따야할텐데..
여튼
다음 기회를 노리겠습니다!
아.. 숙제한게 아깝네영ㅋㅋㅋ
에이뿔뿔 받는재미가 쏠쏠했는데 ㅋ
담엔 숙제 다해놓고시작해야지ㅡㅡ;
고생했어요~
시작 할 수 있는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난 절대 무리
운동은 쉬엄쉬엄 하는 것이지
어쨌든 대단해!!!☺ *
주중반은 몰아서 하니 더 힘들 듯 하네요. 9월에 주말반 있던데~ 정비하고 다시 도전!
이렇게 즐기나 저렇게 즐기나 재미있고 무언가 얻는다면 성공 아닐까요? ^^ 빠른 회복 바래요!!
왼쪽 다리가 엄청 부어보이는데 부상때문인가요? ㄷㄷㄷ *
생활체육으로만 야금야금하는 저로서는 ㅠㅠ대단하십니다ㅠ
w.ClienS
운동이나 술이나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늘 건강유의하세요
#CLiOS
from CV
제가 아는 바로는 주말 반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주말반은 그나마 낫습니다. 평일날 좀 연습해서 가면 할 만하구요 다만....주말이 두려워 진다는......평일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 수도 있나 싶기도 하고....
저는 그 인명 구조 강습을 두번이 나 들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