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투자로 해야 한다.
투기로 하면 안된다.
오늘도 다시한번 마음에 새기고, 요즘 같은 변동성이 큰 주식 시장에서
다들 하루에 주식 창을 몇번이나 보시나요?
지나고 생각 해 보면 주식을 단타 하는것도 아닌데
너무 자주 주식 창을 보는것 같습니다.
다들 길게 보시고 주식 투자에 성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주식은 투자로 해야 한다.
투기로 하면 안된다.
오늘도 다시한번 마음에 새기고, 요즘 같은 변동성이 큰 주식 시장에서
다들 하루에 주식 창을 몇번이나 보시나요?
지나고 생각 해 보면 주식을 단타 하는것도 아닌데
너무 자주 주식 창을 보는것 같습니다.
다들 길게 보시고 주식 투자에 성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P.S 혹시 다른 분들께 의견을 묻는 거라면 분류를 질문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점심 먹고 12시 12시반 그리고 1시 10분
그리고 2시 3시 3시 10분 3시20분 3시21븐 3시22분 23분 24븐 이렇게 보죠..
요즘은 지수급등락이 워낙커서 저가 매입 혹은 마이너스종목 리밸런싱을 부지런히 해줘야해서 자주 보게 되더라구요 ㅠㅠ
최근 몇달은 나스닥, 코스피 신고가 찍어서 차트에 등고선(?) 칠하느라 주말에 잠깐씩 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