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안 팔고 버텼습니다. ㅎㅎ
코덱스 레버리지 -18% 갔을 때 사서 -12%에 정리...하면서
손해를 좀 만회는 했지만...
계좌 단위로 보면... 아주 험악해졌네요..ㄷㄷㄷ;
삼전닉스는 오른 후에 내리기라도 하지,
다른 종목은 오른 것도 없는데, 줄창 내리네요..ㄷㄷㄷ;
지난 고점 대비 계좌가 -25%...
견디기 쉽진 않네요..ㄷㄷ;
삼전닉스 안 팔고 버텼습니다. ㅎㅎ
코덱스 레버리지 -18% 갔을 때 사서 -12%에 정리...하면서
손해를 좀 만회는 했지만...
계좌 단위로 보면... 아주 험악해졌네요..ㄷㄷㄷ;
삼전닉스는 오른 후에 내리기라도 하지,
다른 종목은 오른 것도 없는데, 줄창 내리네요..ㄷㄷㄷ;
지난 고점 대비 계좌가 -25%...
견디기 쉽진 않네요..ㄷㄷ;
제 옆 동료도 그런 스타일이라 많이 배웁니다.
삼전닉스는 반건조 오징어가 된 것 같은데,
다른 섹터는 건조 오징어를 더 바삭하게 전자렌지 돌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