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 넣어놓은 기간이 좀 되다보니 수익을 얻고 있는데요
(테슬라, 애플)
테슬라는 내년에 스페이스 엑스랑 합병이슈가 있어서 계속 들고싶은데...
매도후 국내주식으로 갈아타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흠;;
지금 코스피가 9000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어서
조정기에 국내주식 들어가볼까 하는데... (리밸런싱 이야기도 있고)
이미 너무 늦었을까요 -_-;;
해외 주식 넣어놓은 기간이 좀 되다보니 수익을 얻고 있는데요
(테슬라, 애플)
테슬라는 내년에 스페이스 엑스랑 합병이슈가 있어서 계속 들고싶은데...
매도후 국내주식으로 갈아타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흠;;
지금 코스피가 9000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어서
조정기에 국내주식 들어가볼까 하는데... (리밸런싱 이야기도 있고)
이미 너무 늦었을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