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매도 했었을 때... 이후 얼마간 더 올랐었습니다. 배가 좀 아팠지만.... 참았고, 아예 없다보니.... 허전해서 쬐금 사두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급락을 주네요. 내일 더 내릴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일단 전 오히려 전보다 비중을 높였습니다. 둘의 합이 30% 정도 되네요.
아쉽게도 전 현금이 있긴 하였으나 얼마 없어서,
기존 비리비리한 종목들 싹 다 처분하고.. 갈아탄 경우입니다.
저는 아직도 현금 반 정도 남았네요.
그냥 소소한 분할매수나 들어가야죠.
대부분들 아직 수익구간인 것도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