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밸리 스타트업 줄도산하고 실업자 대량 발생해서 한달후 자연스럽게 연준 물가목표 달성하고 경제 위기상황이니 금리인하 뭐 이런 시나리오로 가려나요. 만일 리먼급으로 번지면 미국의 대중국 압박도 힘이 많이 빠지겠네요.
착하게삽시다
IP 222.♡.116.201
03-11
2023-03-11 16:34:27
·
svb파산 이후 금융위기로 번지는것을 막으려 연준이 매우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지만 너무 오래 우린 저금리로 살았습니다 하나둘 저금리에서 고금리로 옮겨 가면서 개인도 기업도 본격적으로 심한 데미지로 내상을 입을것이고 svb 파산은 끝이 아니고 위기의 시작이라고 봅니다 연준은 올해 금리 인하 없다고 얘기 하지만 과거 처럼 위기 발생시 유동성 공급하면 인플레 폭등을 발생 시키기 때문에 고금리로 인한 금융위기 발생한다면 파격적 금리 인하를 하면서 시장을 진정 시키려 할듯
착하게삽시다
IP 222.♡.116.201
03-11
2023-03-11 16:43:43
·
미국 양아치들은 다른나라가 망하든 말든 자기나라가 멀쩡하면 신경쓰지 않습니다 결국 미국 기업이 망하고 미국 개인 파산신청이 급증하고 미국 은행이 망해야 미친짓을 멈추게 될겁니다 어쩔수 없이 미국도 중국도 아닌 유럽.아시아 .남미 국가들이 연합해야 미국 중국 일방적인 독주를 막을수 있을것
베르티바
IP 182.♡.42.93
03-11
2023-03-11 17:50:17
·
한가지는 확실하죠. 고금리 유지 기간이 길어질수록 이런 사태가 계속해서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경제 위기상황이니 금리인하 뭐 이런 시나리오로 가려나요. 만일 리먼급으로 번지면 미국의 대중국
압박도 힘이 많이 빠지겠네요.
너무 오래 우린 저금리로 살았습니다
하나둘 저금리에서 고금리로 옮겨 가면서 개인도 기업도 본격적으로 심한 데미지로 내상을 입을것이고
svb 파산은 끝이 아니고 위기의 시작이라고 봅니다
연준은 올해 금리 인하 없다고 얘기 하지만
과거 처럼 위기 발생시 유동성 공급하면 인플레 폭등을 발생 시키기 때문에
고금리로 인한 금융위기 발생한다면 파격적 금리 인하를 하면서 시장을 진정 시키려 할듯
결국 미국 기업이 망하고 미국 개인 파산신청이 급증하고 미국 은행이 망해야
미친짓을 멈추게 될겁니다
어쩔수 없이 미국도 중국도 아닌 유럽.아시아 .남미 국가들이 연합해야 미국 중국 일방적인 독주를 막을수 있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