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랑 미래에셋만 사용하는데, 미래에셋은 3천만원 이상 들어가있으면 거래수수료랑 환전 수수료 깍아줍니다. 전화해서 수수로 흥정한다고 하니까 환전 수수료는 70% 할인, 거래수수료는 0.13%로 낮춰줬어요.
근데 기한이 6개월이라서 6개월 정도에 한 번씩 전화 걸어줘야 합니다.
토스랑 미래에셋만 사용하는데, 미래에셋은 3천만원 이상 들어가있으면 거래수수료랑 환전 수수료 깍아줍니다. 전화해서 수수로 흥정한다고 하니까 환전 수수료는 70% 할인, 거래수수료는 0.13%로 낮춰줬어요.
근데 기한이 6개월이라서 6개월 정도에 한 번씩 전화 걸어줘야 합니다.
넵
최초 개설시 수수료 이벤트 하는 증권사들 많이 있어요.
기본 20-30분 기달려야 연결되더군요.
신한으로 거래하는데 전혀 몰랐네요.
이미 거래한 건에 대해서도 가능할지..
전화해서 알아봐야죠..ㅜㅡㅜ
감사합니다.
국민도 해주려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