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1도 모르시는 양반이 영국총리 코로나걸렸을때 주식사달라고 하시더니 얼마전에 뜬금없이 주식 사야하는거 아니니 이러시더라고요. 코로나땐 무시했더니.. 부동산사셔서 수익내시고 요번에는 말 듣고 하닉 사드렸더니 수익 전문가말 듣지말고 어머니말 들을까봐요...
말 들었으면 몇억은 벌었을텐데..
어머니 죄송해요ㅠ
헉 그거 어케 배우나요!! 축하드려요
저도 내년엔 역술인아저씨 말대로 이루어지기를 ㅠ 대운터진댔는데...
부자들이 보시기엔 우습겠지만, 제 나름 큰욕심 안내고 항상 필요할때 쓸만큼은 어디선가 돈이 들어와 쌓여 있더군요.
보통 돈 잃는 경우는 소문을 듣고 고민을하고 기업과 가격을 평가하고 올라가는거 보고 탑승. 하락 시작.
제가 와이프에게 ㅎㅎ 백신 3상 성공?했다는 소식들리면 우리 바로 항공주, 여행주 사는거다! 하고서는 ㅋㅋ
막상 그 뉴스 듣고는... 아.. 설마.. 조금 더 기다릴까? ㅎㅎ 하다가 결국 못 샀습니다. ㅋㅋ
근데 올해는 뭘사도 다올랐어요
그게함정
겨우 본전와서 팔고나니 그뒤로 1주일만에 두배 넘게 오르더라구요.....
상황 나오면 들어가면 잘 맞긴하돈데요
준비기간이 엄청 긴게 훔이지만요
(삼성 반값 되면 올인한다 같은 느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