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피시방에서 스팀게임을 하려고 합니다.
4명이서 8명정도(꼭 8명 아니어도 4명이상만 지원되는 게임이면 되요! 예-레포데) 즐길만한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장르는 FPS를 제외하면 상관없습니다.(친구 몇명이 멀미를 해서..ㅠㅠ)
감사합니다.
4명이서 8명정도(꼭 8명 아니어도 4명이상만 지원되는 게임이면 되요! 예-레포데) 즐길만한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장르는 FPS를 제외하면 상관없습니다.(친구 몇명이 멀미를 해서..ㅠㅠ)
감사합니다.
from CV
4인 까지는 될껍니다
#CLiOS
근데 FPS라는게 문제..ㅠ
누군가가 공에 맞을때까지 끊임없이 공을 치는 피구게임인데 친구들이랑 하기 좋은 우정파괴 게임이더라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