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길 달리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오르막길 오를 때의 재미가 제일 좋습니다.
트레일 러닝화를 구입하려는데, 제가 원하는 사이즈는 안보이네요.
그래서, 대안으로 반사이즈나 한사이즈 올려 신으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acg 울트라플라이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발가락이 신발 끝부분에 딱 닿게 신는게 왜 좋은지
신발을 크게 신을 경우 어떤 점이 불편한지에 대해 생각이 없어서
신발이 크면(혹은 딱 맞으면) 어떤 점이 안좋은지 고견을 듣고 싶어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