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주변인들이 다 체이스 써서, 돈 보낼때 있으면 quick pay 사용했으면 됬었는데, boa사용하는 사람에게 돈을 보내야 되서요. 그냥 wire transfer하면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