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바다건너당

질문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 어떻게 하시나요? 27

2015-08-17 20:42:52 68.♡.254.238
쏘노란핫독
아이폰에서 구글 보이스 앱을 통해 사용중인데 받는 쪽에서 음질이 안좋다고 하네요. 한국에 있는 일반 전화로 걸때 어떤 방법들 이용하시나요?

#CLiOS
쏘노란핫독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휴면]ori9
IP 70.♡.246.134
08-17 2015-08-17 21:48:32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아이폰은 모르겠는데 안드로이드는 행아웃 다이얼러로 구글 보이스만 가지고 걸면 데이터만 가지고 하는 거라 품질이 오락가락하고요. 구글 보이스 앱으로 라우팅만 구글이 해 주는 경우는 일반 휴대폰과 품질이 같아서 주로 그렇게 사용중입니다.
from CV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2:27:04 / 수정일: 2017-04-30 16:00:19
·
ori9님
저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 하시는 것 같은데 통화 품질이 괜찮나 보군요.
#CLiOS
술탄
IP 50.♡.55.114
08-17 2015-08-17 22:06:46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지인과의 핸드폰 간 통화는 그냥 카카오톡 이용하고, 은행업무 같은건 인터넷 전화 (유쁠) 사용합니다.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2:27:47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술탄님
유플러스는 한국에서 가입 해 오신거죠?
#CLiOS
술탄
IP 50.♡.55.114
08-18 2015-08-18 02:30:01 / 수정일: 2017-04-30 16:00:19
·
넴~!
샤샤인
IP 192.♡.65.245
08-18 2015-08-18 09:02:53 / 수정일: 2017-04-30 16:00:19
·
+1
Zombiepower
IP 96.♡.200.156
08-17 2015-08-17 23:05:15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스카이패스텔+obi100+일반전화 사용중인데, 그냥 한국에서 전화하는 거와 똑같이 느껴집니다.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3:05:26 / 수정일: 2017-04-30 16:00:19
·
Zombiepower님
Obi100의 서비스는 어디를 쓰고 계시나요? 스카이패스텔이 한국업체인것 같은데 거기를 이용하시나요?
#CLiOS
Zombiepower
IP 96.♡.200.156
08-18 2015-08-18 04:05:03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스카이패스텔이라고... SIP 계정으로만 개통해 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쓰고자 하니 U+는 SIP 계정을 안주고, 삼성070은 외국에서 가입하려니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 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네요. 한국 은행계좌가 필요한데, 한달에 몇천원 정도라서 부모님이 그냥 계좌이체 해주십니다.
dawoomi
IP 73.♡.56.227
08-18 2015-08-18 00:22:37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저도 ori9님처럼 안드폰에서 보이스 라우팅으로 겁니다.
허지만... 대부분 회사 업무로 국제전화 걸때는.. 회사 핸드폰으로 맘것 그냥 걸어 버립니다. ㅋ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3:17:34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우미님
무료 국제전화... 최고의 솔류션이네요. ^^
#CLiOS
cray
IP 72.♡.241.239
08-18 2015-08-18 00:51:12 / 수정일: 2017-04-30 16:00:19
·
라인 쓰신다면, 라인 프리미엄 콜도 통화품질이 꽤 괜찮아요. 구글 보이스 앱이 저도 뭔가 좀 끊겨서 바꿔탔습니다.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3:15:11 / 수정일: 2017-04-30 16:00:19
·
cray님
라인을 쓰고있지는 않는데 통화 품질이 괜찮다면 시도해 봐야겠네요.
#CLiOS
샤샤인
IP 192.♡.65.245
08-18 2015-08-18 09:03:11 / 수정일: 2017-04-30 16:00:19
·
한수 배워갑니다.
ㅅㅁㅇ
IP 209.♡.6.168
08-18 2015-08-18 00:53:45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저도 구글 보이스로 겁니다. 제일 싼 옵션중에 하나인듯하고, 통화품질이 꽤 괜찮아서요.
그런데, 매번 라우팅 되어 걸리는지라 한국에서 잘 안받으실 때가 있습니다.
'얘, 이상한 번호가 떠서 안받았는데... 혹시 지금 니가 걸었던거니?' 하구요...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2:29:36 / 수정일: 2017-04-30 16:00:19
·
ㅅㅁㅇ님
맞아요... 상대방 쪽에서 이상한 번호가 떠서 안받는 경우가 종종 있죠. ^^
#CLiOS
어머
IP 70.♡.196.122
08-18 2015-08-18 03:02:54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카톡 같은 메신저엡 보톡쓰고
유선 전화에는 인터넷 전화씁니다. 가끔 유선전화 걸고 받을때가 있어요. 기본료 천원이고 쓸만합니다
쏘노란핫독
IP 68.♡.254.238
08-18 2015-08-18 03:08:45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어머님
인터넷 전화는 어떤 회사인가요?
#CLiOS
어머
IP 70.♡.196.122
08-18 2015-08-18 03:16:06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쏘노란핫독님
저도 엘지입니다 ^^
#CLiOS
dopa
IP 142.♡.20.193
08-18 2015-08-18 05:00:45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삼성070 sip계정 사서, pap3t 같은 voip어뎁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냥 070번호로 거는 거라서 한국 가족들이 전화를 걸기에 좋죠.
최태석
IP 124.♡.83.153
08-18 2015-08-18 05:45:54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삼성 070쓰다가 카톡 보이스톡으로 전환중입니다.
망각
IP 107.♡.70.122
08-18 2015-08-18 06:36:20 / 수정일: 2017-04-30 16:00:19
·
SKB 인터넷 전화 씁니다.
#CLiOS
살맛나는세상어디
IP 76.♡.161.200
08-18 2015-08-18 17:25:22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저는 스카이프 0.99달러 플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월 120분 통화가능한 플랜인데 품질이 좋더군요. 피씨, 폰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샤샤인
IP 192.♡.65.245
08-19 2015-08-19 08:32:29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이게 그라운드 라인이랑 셀폰이랑 동일하게 120분인가요?
샤샤인
IP 192.♡.65.245
08-19 2015-08-19 08:32:08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제 경우는 많이 안쓰면 라인 프리미엄으로 1불에 (셀폰) 30분정도 통화가능한 걸로 가는게 좋을 듯 하고, 많이 쓰게 된다면 스카이프 0.99 플렌으로 120분 통화 플랜으로 가면 되겠군요. 집엔 070이 있는데, 가끔 모바일로 통화하고 플때가 있어서요. 대충 카톡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만.
무신론자
IP 71.♡.209.100
08-19 2015-08-19 12:53:41 / 수정일: 2017-04-30 16:00:19
·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무료중에선 페이스 타임 보이스가 가장 나았습니다.
쏘노란핫독
IP 150.♡.210.94
08-20 2015-08-20 04:24:44 / 수정일: 2017-04-30 16:00:19
·
많은 답변들 감사드립니다. 한국에 계신 부모님과 친지들에게 페이스 타임을 주로 사용하고 가끔 페이스 타임을 사용 할 수 없는 경우 때문에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일단 라인 프리미엄 콜을 써봐야 겠습니다. 아이튠스 계정을 통해 바로 결재가 가능하니 편리하겠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