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패스텔이라고... SIP 계정으로만 개통해 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쓰고자 하니 U+는 SIP 계정을 안주고, 삼성070은 외국에서 가입하려니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 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네요. 한국 은행계좌가 필요한데, 한달에 몇천원 정도라서 부모님이 그냥 계좌이체 해주십니다.
제 경우는 많이 안쓰면 라인 프리미엄으로 1불에 (셀폰) 30분정도 통화가능한 걸로 가는게 좋을 듯 하고, 많이 쓰게 된다면 스카이프 0.99 플렌으로 120분 통화 플랜으로 가면 되겠군요. 집엔 070이 있는데, 가끔 모바일로 통화하고 플때가 있어서요. 대충 카톡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만.
from CV
저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 하시는 것 같은데 통화 품질이 괜찮나 보군요.
#CLiOS
유플러스는 한국에서 가입 해 오신거죠?
#CLiOS
Obi100의 서비스는 어디를 쓰고 계시나요? 스카이패스텔이 한국업체인것 같은데 거기를 이용하시나요?
#CLiOS
허지만... 대부분 회사 업무로 국제전화 걸때는.. 회사 핸드폰으로 맘것 그냥 걸어 버립니다. ㅋ
무료 국제전화... 최고의 솔류션이네요. ^^
#CLiOS
라인을 쓰고있지는 않는데 통화 품질이 괜찮다면 시도해 봐야겠네요.
#CLiOS
그런데, 매번 라우팅 되어 걸리는지라 한국에서 잘 안받으실 때가 있습니다.
'얘, 이상한 번호가 떠서 안받았는데... 혹시 지금 니가 걸었던거니?' 하구요...
맞아요... 상대방 쪽에서 이상한 번호가 떠서 안받는 경우가 종종 있죠. ^^
#CLiOS
유선 전화에는 인터넷 전화씁니다. 가끔 유선전화 걸고 받을때가 있어요. 기본료 천원이고 쓸만합니다
인터넷 전화는 어떤 회사인가요?
#CLiOS
저도 엘지입니다 ^^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