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바다건너당

잡담 미국) 만불이상 은행 간 이체 방법 문의 15

2023-03-17 14:08:59 수정일 : 2023-03-17 14:09:14 174.♡.195.99
손발이차다

첨으로 저도 뱅크보너스를 받고자.. (첨해봅니다)

웰스파고가서 세이빙 어카운트를 와이프랑 제거 조인트로 각각만들었는데요 2만5천불씩 넣으려고 하는데 쉽지않네요.

웰스파고서 돈 땡겨오려거나 boa서 보내는거 둘다 트랜젝션 리밋이 5,6천불 정도 밖에 안되고 30일제한도 있고 수수료도 받네요..;

은행가서 캐셔체크를 만들고 하는건 번거롭고..

여지껏 수수료없이 로빈후드나 위불 주식계좌에서 boa로 몇만불 보내고 받고 잘해서 당연히 은행간도 별거 아닐거라했는데; 그래서 여쭙는데요


boa->로빈후드 5만불 돈보내고..

로빈후드->웰스파고 세이빙 각 계좌에 2.5만불씩 돈을 보내는거 거능할까요?

감사합니다.

손발이차다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5]
wslcrew
IP 68.♡.68.119
03-17 2023-03-17 16:33:01
·
로빈후드를 안써서 잘 모르겠지만 대게 브로커리지 어카운트는 한 은행계좌랑 연결되지 않나요?
그냥 체크 쓰는건 어떠신가요?
손발이차다
IP 174.♡.195.99
03-17 2023-03-17 23:22:16
·
@wslcrew님 로빈후드에 여러개 추가는 되는거 같습니다. 온라인이 편해서요.. 함 해볼께용 감사합니다
pCTR
IP 97.♡.172.132
03-17 2023-03-17 22:15:11 / 수정일: 2023-03-17 22:21:53
·
Boa는 제 생각에는 정말 쓰레기은행 1위입니다.
워낙에 오래돼서 바꾸지 못하는 기업, 개인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어서요. 갖은 패악질을 반복해도 돈이 되니깐 무서울게 없죠.
제작년에 Credit fraud문제로 boa랑 정말 신물나도록 싸우고 왜 쓰레기은행인지 알게됐고요.
Boa랑 모든관계 다 없애야지 라고 결심했으나 딴데 가봤자 이자 없는건 똑같으니 참고 썼습니다.
작년부터 이자율 오르고 뱅보 나오기 시작하길래 큰맘먹고 피델리티로 옮겼고요, 올해 2월말까지 받은 뱅보랑 피델리티 이자 다 더하면 1900불이 넘네요.
작년에 boa게좌 싹 없앤거 제 인생에 잘한일 중 하나로 치고 있습니다.
이번 WF뱅보 먹으시고 그 참에 boa싹 다 탈출하세요.
FDIC 보증이 없어서 피델리티 싫은 분들은 피델리티CMA만드시면 됩니다. 이건 FDIC보증 해주거든요. 이자도 2.3%로 솔찬히 줍니다. 물론 저는 FDIC포기하고 fzfxx사지만요.

질문하신거 답변드리면 로빈훗에서 pull하시는거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다만 이 돈이 다시 push에 쓸수 있게 되기까지 클리어(세틀)에 1주 정도 걸릴수 있습니다. 로빈훗에 여러 체킹 연결 되는지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피델리티 브로커리지랑 비슷할거라는 가정 하에 저는 여러 체킹 연결 해놓고 그런 돈 거쳐가는 용도로 자주 씁니다.
손발이차다
IP 174.♡.195.99
03-17 2023-03-17 23:26:35
·
@pCTR님 보아랑 안좋은 경험이 있으셨군요! 저도 함 좋은 은행알아보겠습니다. 로빈후드에 웰스파고세이빙계좌를 하나 방금 추가해봤는데 캐쉬계좌로 연결되네요. 한번해볼게요 감사합니다!
::Dex::
IP 12.♡.1.130
03-17 2023-03-17 22:29:38
·
됩니다. 전에 해 본 적 있어요. 윗분 말씀처럼 최대 1주 정도는 걸려야 정리된다고 생각하시고 하면 될 겁니다. 돈 보낸 직후에는 받는 은행 앱에서 잔액이 안뜨더군요.
손발이차다
IP 174.♡.195.99
03-17 2023-03-17 23:29:30
·
@::Dex::님 예! 감사합니다. 30일안에 이체해두면 되는거라 시간이 있어서 괜찮을거같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Physicist
IP 50.♡.138.75
03-17 2023-03-17 23:37:21
·
대부분의 은행은 어카운트에서 본인소유의 타은행 구좌 external account를 연결하고나면 두 은행끼리의 fund는 많은 액수를 수수료 없이 손쉽고 빠르게 transfer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시티은행과 bofa를 연결해두고 있고 한달에 25만불은 수수로없이 보내고 받고 가능합니다. 얼마전 자동차 구매시에 시티에서 bofa로 몇만불 하루만에 수수료 없이 보냈습니다. 웰스파고도 지원하는듯하니 위의 스샷 참고해보세요.
손발이차다
IP 174.♡.195.99
03-17 2023-03-17 23:53:38
·
@Physicist님 댓글감사합니다. 제가 잘몰라서 그런걸지 모르겠는데요.. 웰스파고서 transfer money를 시도해봤는데 리밋이 있어서.. 체이스는 link external accocunt이런게 보이던데 보아, 웰스파고는 못찾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손발이차다
IP 174.♡.195.99
03-18 2023-03-18 02:05:12
·
@Blizz님 댓글감사합니드. fee를 내지 않아도 된다면 안내는 방법을 쓰고싶어서요. 일단 로빈후드에 5만불 넣었습니다.. 로빈후드에 돈 들어오면 웰스파고에 입금해볼께요
printf
IP 163.♡.132.130
03-18 2023-03-18 07:36:04
·
ACH로 2.5만불 정도는 타행의 본인 계좌에 이체가 잘 될텐데요? 수수료는 안 내고요. 캐시어 체크도 필요 없고 본인 수표를 입금해도 되겠고요. BoA에서 일단 웰스파고로 ACH push가 되는지 해보시고요. 브로커리지 거치는 것도 괜찮습니다.
손발이차다
IP 174.♡.200.138
03-27 2023-03-27 00:26:53
·
@printf님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손발이차다
IP 174.♡.200.138
03-27 2023-03-27 00:27:31
·
@aimhigh님 로빈후드로 잘했습니다 댓글감사합니다
넉넉이
IP 76.♡.52.9
03-21 2023-03-21 09:20:10
·
WF 에서 BoA 를 external account 로 등록하시고 ACH 로 transfer 를 하면 됩니다. 무료인걸로 알고있고요.
손발이차다
IP 174.♡.200.138
03-27 2023-03-27 00:28:30
·
@넉넉이님 wf 첨이라 재가 못찾은거겠죠.. wf에서 transfer money에서 boa로 하려니 limit안내가 나와서 못했습니다.
손발이차다
IP 174.♡.200.138
03-27 2023-03-27 00:30:19
·
로빈후드애서 boa돈 5만불 땡겨오고 (1주일), 그날 로빈후드에서 wf 두 계좌로 각각 2.5만불 넣었더니 다음날 wf 계좌에 숫자 찍혔습니다. 모두 댓글 감사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