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으로 저도 뱅크보너스를 받고자.. (첨해봅니다)
웰스파고가서 세이빙 어카운트를 와이프랑 제거 조인트로 각각만들었는데요 2만5천불씩 넣으려고 하는데 쉽지않네요.
웰스파고서 돈 땡겨오려거나 boa서 보내는거 둘다 트랜젝션 리밋이 5,6천불 정도 밖에 안되고 30일제한도 있고 수수료도 받네요..;
은행가서 캐셔체크를 만들고 하는건 번거롭고..
여지껏 수수료없이 로빈후드나 위불 주식계좌에서 boa로 몇만불 보내고 받고 잘해서 당연히 은행간도 별거 아닐거라했는데; 그래서 여쭙는데요
boa->로빈후드 5만불 돈보내고..
로빈후드->웰스파고 세이빙 각 계좌에 2.5만불씩 돈을 보내는거 거능할까요?
감사합니다.
그냥 체크 쓰는건 어떠신가요?
워낙에 오래돼서 바꾸지 못하는 기업, 개인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어서요. 갖은 패악질을 반복해도 돈이 되니깐 무서울게 없죠.
제작년에 Credit fraud문제로 boa랑 정말 신물나도록 싸우고 왜 쓰레기은행인지 알게됐고요.
Boa랑 모든관계 다 없애야지 라고 결심했으나 딴데 가봤자 이자 없는건 똑같으니 참고 썼습니다.
작년부터 이자율 오르고 뱅보 나오기 시작하길래 큰맘먹고 피델리티로 옮겼고요, 올해 2월말까지 받은 뱅보랑 피델리티 이자 다 더하면 1900불이 넘네요.
작년에 boa게좌 싹 없앤거 제 인생에 잘한일 중 하나로 치고 있습니다.
이번 WF뱅보 먹으시고 그 참에 boa싹 다 탈출하세요.
FDIC 보증이 없어서 피델리티 싫은 분들은 피델리티CMA만드시면 됩니다. 이건 FDIC보증 해주거든요. 이자도 2.3%로 솔찬히 줍니다. 물론 저는 FDIC포기하고 fzfxx사지만요.
질문하신거 답변드리면 로빈훗에서 pull하시는거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다만 이 돈이 다시 push에 쓸수 있게 되기까지 클리어(세틀)에 1주 정도 걸릴수 있습니다. 로빈훗에 여러 체킹 연결 되는지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피델리티 브로커리지랑 비슷할거라는 가정 하에 저는 여러 체킹 연결 해놓고 그런 돈 거쳐가는 용도로 자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