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바다건너당

질문 시애틀과 벨뷰 관광(?) 질문입니다. 20

2021-06-11 23:55:46 137.♡.241.62
뭉지

포틀랜드에서 출발 해서 2박 3일 정도 구경 하고 오려고 합니다. 

원래는 시애틀에서 리버덕도 타고, 동물원도 가보려고 했습니다만.... 

구글맵에서 리버덕 회사가 문닫았다고 하니 5살 아이와 함께 뭘 해야 할지 막막해 지네요... 

시애틀 시내에서 아이와 함께 할 만한 좋은 곳이 있을까요?


벨뷰에서는 Botanical garden을 가보려고 합니다. 

벨뷰에서 그 외에 더 가볼만한 곳이 있을까요? 


아마도 숙박은 벨뷰서 하루, 시애틀에서 하루 지낼거 같습니다. 

뭉지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0]
나의해장일지
IP 71.♡.233.149
06-12 2021-06-12 00:42:00
·
벨뷰는 벨뷰 스퀘어 죠. https://www.argosycruises.com/argosy-cruises/city-of-bellevue/ 그리고 레이크 워싱턴 도는 크루즈가 있습니다. 5살 아이가 좋아할지는 모르겠네요.
뭉지
IP 137.♡.241.62
06-12 2021-06-12 06:07:30
·
@졸음님 배탄다고 좋아 할듯 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주드라
IP 73.♡.209.111
06-12 2021-06-12 01:31:20
·
아쿠아리움 or 관람차도 괜찮을꺼 같네요
뭉지
IP 137.♡.241.62
06-12 2021-06-12 06:08:24
·
@주드라님 아쿠아리움 좋을듯 합니다. :)
관람차도 예전에 탔었는데... 아드님이 타자 마자 급 화장실 찾는 바람에 바로 내려왔다죠..........
은퇴희망자
IP 50.♡.68.211
06-12 2021-06-12 02:08:25
·
벨뷰에 관광할께 있을까 싶습니다만, 5살 아이라면, 호수에서 카약을 같이 타도 재미있을듯 합니다.
https://bellevuewa.gov/city-government/departments/parks/parks-and-trails/parks/enatai-beach-park
뭉지
IP 137.♡.241.62
06-12 2021-06-12 06:09:09
·
@은퇴희망자님 카약 @.@ 좋습니다. ㅎㅎㅎ 아들이 월마트나 코스트코에서 사자고 몇번 졸랐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머
IP 72.♡.231.166
06-12 2021-06-12 02:43:05
·
그 전망대 사람들이 별로라 하는데 한번은 가볼만 했습니다. 랍스터 스프먹고 그 해변가 시장 구경도 괜찮은거같아요 반나절
뭉지
IP 137.♡.241.62
06-12 2021-06-12 06:09:52
·
@어머님 스페이스 니들 말씀이신가요? ㅎ 예전에 한번 다녀왔었습니다. ㅎㅎ 야경이 너무 이뻤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랍스터 스프도 체크 해 놓겠습니다 :)
밤올빼미
IP 98.♡.132.68
06-12 2021-06-12 06:09:02
·
전 가본적은 없지만 시애틀 아쿠아리움하고 스페이스 니들 정도를 추천하더라구요. 아이가 높은 건물 좋아하면 콜럼비아 센터 전망대도 있습니다. 근데 요즘엔 토요일하고 일요일만 여네요 ㄷㄷㄷ
날씨만 좋으면 Pike Market 도 괜찮은듯 싶습니다. 동물원은 woodland park zoo 말고도 Point Defiance park zoo가 타코마에 있습니다. 가시다가 들려서 보고 오시는것도 ㅎㅎㅎ 제일 큰 문제는 다음주에 (2021년6월세번째주) 비옵니다 ㅠㅠ 망할 워싱턴주 ㅠㅠ 6월30일이후엔 제한을 다 푼다니까 그후를 노려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뭉지
IP 137.♡.241.62
06-12 2021-06-12 06:10:44
·
@밤올빼미님 6월 말에 제한을 푸는군요.. 좋아 보이긴 하는데 웬지 불안하기도 하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나의해장일지
IP 71.♡.233.149
06-12 2021-06-12 07:12:03 / 수정일: 2021-06-12 07:16:53
·
@뭉지님 뷰는 스페이스 니들 보다 콜롬비아 센터 전망대가 더 좋습니당. 그리고 니들 옆에 무슨 음악인지 팝 아트인지 하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할 듯 요. 지미 핸드릭스가 시애틀 출신이라 관련 전시도 있구요
re-burning
IP 67.♡.203.60
06-12 2021-06-12 10:32:58
·
스페이스 니들 엎에 치훌리 박물관 좋았어요 ㅎㅎ
/Vollago
뭉지
IP 137.♡.241.62
06-13 2021-06-13 02:36:08
·
@re-burning님 넵 :) 여기도 일정에 포함 했습니다. ㅎ
블루블루J
IP 24.♡.184.38
06-12 2021-06-12 10:43:51
·
전 Chihuly Garden and Glass 가 괜찮았습니다. The Crab Pot Seafood Restaurant도 사람들이 많이 가더군요.
뭉지
IP 137.♡.241.62
06-13 2021-06-13 02:37:53
·
@블루블루J님 추천 감사합니다. 레스토랑은 동선 겹치면 가보겠습니다 :)
어머
IP 132.♡.79.104
06-12 2021-06-12 11:18:30
·
맞다 시애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가면
위스키 배럴 에이지드 콜드 브루를 팝니다

1호점은 사진만 찍고 커피는 리저브 매장 추천 합니다. 빵들도 괜찮아요.
술탄
IP 71.♡.129.203
06-13 2021-06-13 01:35:52
·
@어머님

위스키 배럴 음료 진짜 최고예요👍
뭉지
IP 137.♡.241.62
06-13 2021-06-13 02:38:32
·
@어머님 아... 위스키 배럴 콜드 브루는 정말 레전드 입니다...
작년 11월에 맛보고 아직도 못잊겠어요.... 가면 5잔은 사마시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두근두근
IP 73.♡.12.120
06-12 2021-06-12 14:24:12
·
아이와 함께면 Museum of flights 도 좋습니다. 사진 잘 나오는곳은 Gas works park (+ 주변의 ballard lock) 과 alki beach이 있습니다.

벨뷰는 식물원 좋구요 날씨 좋으면 벨뷰스퀘어 앞의 공원도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큰 놀이터도 있고요. 그리고 주변의 커클랜드도 은근 괜찮습니다.
뭉지
IP 137.♡.241.62
06-13 2021-06-13 02:39:47
·
@두근두근님 추천 감사합니다. ㅎ 항공 박물관은 저번에 다녀 와서 이번에는 패스 하려고 합니다.
대신 추천해주신 공원은 벌써 일정에 추가 했습니다.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