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ㄴㅁㅁㅋㅅ 사이트에서 의류를 구매하였고, 300불 기프트 카드를 주기로 하였다.
2. 약 1-2달 간격으로 기프트카드를 받지 못하였다고 온라인 사이트 내 채팅프로그램으로 문의를 하였으나 알아보겠다, 진행중이다 등으로 대답받음
3. 결국 6개월 넘게 지났고 300불 기프트 카드를 받아야하지만 그들은 150불만 제공한다고 합니다.
4. 이런 문제를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
조금 더 자세히
1. 인터넷 온라인 사이트에서 의류를 구입했습니다. 300 기프트카드 행사가 있어 등록했으나, 카드가 취소 되었었습니다.
행사기간이 끝나버려서 사이트 내 채팅프로그램을 통하여 300 기프트 카드 아직도 등록이 가능하느냐고 물어보았더니, 채팅을 통하여 도와주겠다고 했습니다.
2. 통상 깁카는 8주 후 배송된다고 하였기에 기다렸으며 약 2달 지난 시점부터 주기적으로 채팅 프로그램을 통하여 문의하였습니다.
그러나 "테크니컬 오류가 있어 배송이 늦어지고 있다" 등으로 미루기를 계속하였습니다.
3. 약 2주 전 채탱을 시도하니, 행사기간이 끝났기 때문에 채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던 직원이 깁카 코드를 입력하였지만 300불 깁카는 거절된 것이다 라고 하면서 150불만 제공하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전화로 따졌습니다. "깁카가 거절되었다면 나한테 말해주었어야 하는 거 아니냐." "너희 채팅프로그램 내 직원도 너희 직원인데 너희가 책임을 져라" 등 그러나 그들은 미안하다 도와줄 수 없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150불 을 제공하는 것 뿐이다는 말만 반복하였습니다. 저는 그럼 나는 변호사와 이야기하겠다고 했지만 그들은 그렇게 하라는 식으로 하였고 결국 전화는 끝났습니다.
4. 분명히 제공받아야 할 깁카를 못받으니 너무 억울합니다. 금액이 많고 적고의 문제가 아니라 무시당하는 기분이 너무 듭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제가 학생인데 학교 변호사에게 찾아가면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사실 이런 것으로 크게 실랑이 하면 제 학업 밑 여러가지 방해가 많이 되어서 염려가 됩니다.
혹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 지 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자체 법무팀이랑 상의하고 나온 결정일 가능성이 큽니다.
아쉽지만 $150이 최상의 선택 같아요
/Vollago
그리고 모든 명품관 SH0PPiNG 대한 조언 하나 드리자면 매장에 근무 하는 SALES REP 한 분에게만 지속적인 구매를 하세요. 그 분들은 매장 모든 재품들에 판매 가능 하시고 & SALES C0MMiSi0N 으로 유지 하시는 분들이기에 고객 관리 응대 매우 뛰어 나죠. 또한 한국인들의 대한 명품관 구매가 높기 때문에 한국 고객들에 대한 선호도 또한 죠크요.
무엇 보다 장점은 SALES REP 분과 죠은 유대 관계 유지 하시면 앞으로 RETURN & REFUND 하시고 받으실때 정말 큰 도움 되실 꺼예요.
제가 잘못 표현 한 분 있다면 이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