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s720플러스이고 시놀로지에서 소프트웨어 동글을 usb 포트에 꽂아 넣고 집에서나 회사에서 공유로 동글이
내 컴퓨터에서 실행 된다고 인식하게 한다음에 소프트웨어를 실행 시키고 싶습니다.
이 작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대체 방법을 모르겟습니다검색을 하면거이 usb에 저장된 내용 공유 쪽으로 만
나오드라구요.
혹시나 밖에서나 네트워크 안에서 쉽게 usb 소프트웨어 동글을 공유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도움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원하시는 기능을 제공하는 상용소프트웨어는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알아본적이 있는데요.
구독제이고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https://www.net-usb.com/share-usb-don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