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제목 : [192.168.0.3]포트 전달 규칙 다시 적용 실패
내용 : 사용자 님께
포트 전달 규칙을 다시 적용할 수 없습니다. 라우터에서 UPnP/NatPmP 프로토콜을 다시 시작하거나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하면 Synology의 기술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혹시 포트포워딩에 관련된 자동포트전달에 관련된 내용이 맞나요??
전 아이파타임 공유기 사용중이고 관련 자동포트 전달 부분은 비활성화 해뒀습니다. (비활성화 해두면 안 되는것인가요?)
포트포워딩은 수동으로 설정해 두고 사용중이고요..
저 이메일의 내용이 무엇인가요??
DSM 화면 알림에는 시스템 이벤트 '포트 전달 규칙 다시 적용 실패' 내용이 있구요..
뭔가 찜찜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