쫌 신기한게요.. Yak130이나 M346의 추력선은 동체 중앙선보다 아래였는데 L-15에 와서 추력선이 동체 중앙 으로 올라왔단말이죠. 그런데도 전체 형상이 비슷하군요.
오마이갓_
IP 110.♡.133.203
02-26
2023-02-26 09:4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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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k-130/M-346과 달리 L-15는 처음부터 AB 버전을 고려한 설계입니다. L-15B에 채용된 AI-222-25F는 AB 버전으로 길이가 3.1미터, 무게 560Kg으로 기본형 보다 크고 무겁습니다. 항공역학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전체적으로 비슷한 길이 내에서 엔진을 배치하면서 위치를 조정하면서 뒷 부분이 T-50과 유사해진 것 같습니다. L-15에 비해 FA-50이 1m 가까이 길고 크기도 조금 큰 편입니다.
안테나만땅일리가
IP 210.♡.80.80
03-10
2023-03-10 04: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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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346도 형상만 비슷하고 골조부터 배선, 데이터버스, 소재, 가공기법 전부 갈아엎은 전면 재설계죠. 이란성 쌍동이 중 드물게 나타나는 일란성 쌍동이처럼 많이 닮은꼴에 가깝달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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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15B에 채용된 AI-222-25F는 AB 버전으로 길이가 3.1미터, 무게 560Kg으로 기본형 보다 크고 무겁습니다.
항공역학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전체적으로 비슷한 길이 내에서 엔진을 배치하면서 위치를 조정하면서 뒷 부분이 T-50과 유사해진 것 같습니다.
L-15에 비해 FA-50이 1m 가까이 길고 크기도 조금 큰 편입니다.
이란성 쌍동이 중 드물게 나타나는 일란성 쌍동이처럼 많이 닮은꼴에 가깝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