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전쯤에 3만 데스모 했다고 글 남겼던거 같은데
데스모 마치고 1천 키로 쯤 탔을 무렵 변속 실수 후 기어가 3단 부터 물리지 않아
지방에서 용달불러 서울로 올려서 점검을 받았는데 미션이 깨졌다고해
엔진을 통째로 교환해야 된다는 판정을 받아 수리비는 600 정도 나온다고 해서
현 중고가 대비 고쳐봐야 별 효용이 없을거 같아 부품차로 날렸습니다..
20년식에 이제 겨우 3만 키로 탄 차가 미션이 깨진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하긴 힘들지만
어쩔수없죠ㅠㅠ
두카티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