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통 노트북을 오랫동안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휴대하는 경우에
화면과 키보드가 맞닿아서 화면에 키보드 자국이 생기거나, 심한 경우에는 액정에 손상이가서 색이 제대로 안나오는 경우를 보는데요.
맥당 회원분들은 어떻게 이 현상을 방지하시나요??
화면을 덮기 전에 얇은 천이나 종이 하나 사이에 넣으면 될것같은데..
이게 또 상당히 귀찮기도해서 결국 나중엔 그냥 쌩으로 다닐듯 하구요 ㅠ.ㅠ;;
보통 노트북을 오랫동안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휴대하는 경우에
화면과 키보드가 맞닿아서 화면에 키보드 자국이 생기거나, 심한 경우에는 액정에 손상이가서 색이 제대로 안나오는 경우를 보는데요.
맥당 회원분들은 어떻게 이 현상을 방지하시나요??
화면을 덮기 전에 얇은 천이나 종이 하나 사이에 넣으면 될것같은데..
이게 또 상당히 귀찮기도해서 결국 나중엔 그냥 쌩으로 다닐듯 하구요 ㅠ.ㅠ;;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CLiOS
맥은 사제 키보드 커버가 중간에 비벼져서 발생하는 경우 많이 봤습니다.
09년 맥북 파우치 없이 캐리어에 넣고 해외여행도 여러번 다녔는데도 화면은 아직 멀쩡합니다.
화면 네군데 모퉁이에 고무 빠킹(?) 같은것이 달려있었는데도 말이죠..
내부에 아무것도 없는 상태라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액정과 키보드 사이에는 빈공간이 있어서 묻을일은 없어요
상판이 눌려지는 상황만 피하시면 됩니다.
일단 위에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키스킨만 안 쓰면 그나마 자국 생기는 건 덜 합니다.
그래도 백팩으로 메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눌려서 자국이 남더군요.
저는 모니터 닦는 수건 (안경수건 같은것)을 사이에 두곤 합니다.
/Vollago
from CV
백팩에 넣고 들고다니면 안생겨요.^^
나름 튼튼한 맥포스 크로스백인데 좀 눌리민 생기더라구요. 노트북 들어간곳을 바깥으로하면 조금 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