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맥당 홍보하시는 님께서 정보글을 꾸준히 올려주셔서, 뽐뿌가 막 오고 있습니다.
맥북에어 2013부터 써와서 애플 제품에 대해 잘 모릅니다. 지금은 맥프레 15인치 쓰고 있구요.
2010년에 나온 지금과 다른 디자인의 맥프로를 타워맥이라고 부르는 건가요.
중고장터에 매물이 가끔 나오던데, 사볼까 하는 생각이 가끔 듭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데스크탑 수명이 5년 정도로 알고 있는데 2010년에 나온 맥프로를 지금 사도 꽤 오래 쓸
수 있을까요.
3년 정도만 전투형으로 굴리면 될 것 같은데 맥프레로는 가끔 사양이 아쉬울 때가 있어서요...
(사실, 아이맥이나 맥프로같은 걸 들여놓고 뉴맥북을 사고 싶은 마음도 없잖아 있습니다...)
타워맥은 안에 부품 커스터마이징이 비교적 용이하므로,
메인보드쪽 문제 아니시라면 부품 교체하면 되므로, 꽤 오래 사용 가능하실거에요.
저도 2012년도 것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쌩쌩하네요.
저는 아쉽게도 3세대 사용중이라 침만 꼴딱꼴딱 삼키고 있습니다.
요즘 X56** 제온CPU가 저렴하게 풀린게 매물이 좀 나와서 더 그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