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너무 짜증나네요--;
맥용 cs가 5까지는 인터페이스가 그대로다가 6부터 확 바뀌었는데
pc용이랑 똑같이 포토샵 자체의 배경없이 창으로만 열리다가 cs6부터는
포토샵 자체의 배경이 생기고 그 안에서만 열리는 군요.
덕분에 spaces를 써도 아무 곳에서나 열리던게 이제는 특정 창에서만 열려서 저는 불만이 좀 많습니다.
좀 짜증나서 cs5로 다시 바꿨더니 cameraraw도 cs6부터 메뉴가 확 바뀌어서
cameraraw cs6로 작업했던 것은 cs5에서 xml사이드카가 인식을 못하는군요 ㅠㅠ
cs6쓰는데 cs5인터페이스 그대로 쓰는 방법은 없겠죠?
from CLIEN+
from CLIEN+
트라이얼 써보고 4랑 별차이 없어 4 사용중이에요.
from CLIEN+
from CLIEN+
shift + F1(F1 버튼 설정 안되어 있으시면 fn키랑 같이 누르세요) 누르면 점점 어두워 지고 shift + F2 버튼을 누르면 점점 밝아 지더라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