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받아온 따끈따끈한 녀석인데...왠지 모니터의 자동밝기 조절이 안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밝기를 다운시킨 상태에서 덮개를 닫았다 열어도 그대로이고요..(밝은 곳에서)
혹시 테스트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지니어스 바에 한번 가볼 거긴 한데 가기전에 한번 확인해 보고 싶어요.
며칠전에 받아온 따끈따끈한 녀석인데...왠지 모니터의 자동밝기 조절이 안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밝기를 다운시킨 상태에서 덮개를 닫았다 열어도 그대로이고요..(밝은 곳에서)
혹시 테스트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지니어스 바에 한번 가볼 거긴 한데 가기전에 한번 확인해 보고 싶어요.
기존에 쓰던 맥북프로보다 조금 반응이 없는 것 같아서 그렇게 느꼈나봅니다...
주변환경이 밝아졌다가 어두워져도 밝기가 실시간으로 안떨어져요.
어쩔때는 떨어지는 경우도 있긴 한데 조건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