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보다 4만원 더 올린겁니다.
음..한 번 더 가격 인상 예상해봅니다.
48기가부터는 가격인상이 메모리 부담이라고 쳐도 과해보이는 건 변함 없군요.
그냥 일반 소비자 수준에서 32기가까지 메모리 가격은 한 번 시장 반응 본 정도 같은 너낌 아닌 느낌이..
시장 반응 보고 메모리3사 찔러보고..언론플레이도 해보고 .안되면?응?
그냥 저혼자 생각입니다.
기존보다 4만원 더 올린겁니다.
음..한 번 더 가격 인상 예상해봅니다.
48기가부터는 가격인상이 메모리 부담이라고 쳐도 과해보이는 건 변함 없군요.
그냥 일반 소비자 수준에서 32기가까지 메모리 가격은 한 번 시장 반응 본 정도 같은 너낌 아닌 느낌이..
시장 반응 보고 메모리3사 찔러보고..언론플레이도 해보고 .안되면?응?
그냥 저혼자 생각입니다.
비행기 티켓 살 때 유류할증료 매달 변경되는 것처럼 앞으로는 메모리할증료가 추가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