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시다시피 자국이 있습니다. 처음엔 뭐 묻은걸로 알고 닦았는데요. 안 없어지네요. 일단 물파스 까지는 해봤습니다, 전혀 지워지지 않네요. 혹시 2000방 정도 되는 사포로 문지르면 없앨 수 있을까요?
저는 왼손부분에 생겼는데, 천방 사포로 긁어보니까 오히려 티가 더 나더라구요. 절대금지입니당
손대면 손댈수록 보기 흉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