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에 이메일로 휴대용 로지텍 마우스가 출시한다고 해서 사이트 들어가 요리조리 살펴보다 잊어버리고 있다가.
네이버쇼핑 라이브로 또 어떻게 알고 나를 끌어들이길래 한 번 질러봤습니다.
맥북 가지고 다닐 일이 많아 가방 부피도 신경 쓰이고 해서
막상 받아보고 사용하니 쓸만하더군요. 접을 수도 있고 휴대가 편하네요. ㅋㅋ
몇일 전에 이메일로 휴대용 로지텍 마우스가 출시한다고 해서 사이트 들어가 요리조리 살펴보다 잊어버리고 있다가.
네이버쇼핑 라이브로 또 어떻게 알고 나를 끌어들이길래 한 번 질러봤습니다.
맥북 가지고 다닐 일이 많아 가방 부피도 신경 쓰이고 해서
막상 받아보고 사용하니 쓸만하더군요. 접을 수도 있고 휴대가 편하네요. ㅋㅋ
느낌은 어떤가요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