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스포트라이트에서 한국어로 일정 타이핑 이상시 스포트라이트 튕기면서 재시작됩니다.
2. 시리한테 영어든 한국어든 아무거나 얘기해도 오류로만 응답하는 이슈 있습니다. (베타 1부터 발생)
(두 이슈 모두 저만 그런거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미러링 문제랑 한국어 띄어쓰기나 엔터 2번 눌러야 검색되는거는 해결된거 같군요... ㅎㅎ
베타 사용자분들은 어떠신가요?
만약 버그나 버그로 의심될만한 이슈 발견했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없거나 그러시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