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면 2월 중순에 리셀러 통해서 주문한 맥 미니(M4 32GB)가 두번이나 밀려 5월 4주차로 밀려서 그냥 취소하고 (분위기 보니 계속 미룰려는 느낌이였습니다) 4월 말경 공홈에서 프로 48GB로 다시 주문했습니다.
7월 10일 도착 예정이였는데 갑자기 내일 온다고 하네요!!
^^;;
이럴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공홈에서 프로 64기가로 주문할껄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ㅎㅎ
뭐… 연말쯤에 m5 미니 시리즈가 나올 가능성이 있지만 미련없이 사용하다 다음 세대나오면 그때 업그레이드 해야겠네요. ( 물론 m5출시때 램 제한이 풀린다면…. 흐흐..)
아무튼 몇개월 삽질하고 시간 날린건.. 속상하지만 처음에 생각했던거보다 램이 16GB 더 늘었으니 그걸로 위안 삼아보려합니다.
미니 주문하신 분들은 다들 잘 도착중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