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영상 편집 (1080 2시간 정도) 하고 주로 책, 논문 보고 글 쓰고 합니다. (pdf는 1기가 넘는 것도 다수)
게임도 하려고 max로 산건데 육아도 하게 되고 도저히 시간이 안나네요ㅠ
그래서 팔고 m4 pro로 가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큰 의미가 없을까요,,??
무엇을 더 오래쓸까요.. m2 max는 작년 여름에 구매했고 애캐플도 있습니다!
아 제 사양은 32기가 1테라이고, 구매하게 되면 24기가 1테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