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이패드 마냥 유니버셜 컨트롤 지원해주는게 더 나을 뻔 했어요. 공간 차지하는게 영 거슬려서 잘 안 씁니다.
달구용사
IP 180.♡.155.139
08-27
2024-08-27 09:11:14
·
@님그렇군요..
carg
IP 172.♡.54.208
08-27
2024-08-27 15:46:50
·
@님 맞습니다 아이폰에 왜 유니버셜 컨트롤을 안해주는지 ㅜ
가전삼신기
IP 141.♡.22.51
08-27
2024-08-27 13:52:57
·
저는 자주 쓰긴 합니다. 클램쉘 + 듀얼모니터로 해서 구석에 두고 게임 용도로요. 그 외에는 용도가 딱히 있나 싶습니다.
carg
IP 172.♡.54.208
08-27
2024-08-27 15:49:47
·
아직 오류가 많습니다 1. 폰이 커져 있으면 사용중이라 안된다 그래서 폰을 꺼줘야 하고 2. 조금만 멀리 떨어져 있어거나 무슨 이유인지 연결 안된다 그래서 가방 열고 폰 찾아서 화면 켰다 껐다 다시 시도해보면 되기도 하고 3. 윗분 말씀 처럼 안그래도 작은 맥북 화면 다 가려서 사이즈 조절도 안되고 위치 조절은 자유도가 낮아 완전 구석으로 몰아 넣기 안되고 4. 개인적으로 가장 큰 불편함은 사용중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 폰이 커져 있으면 사용중이라 안된다 그래서 폰을 꺼줘야 하고
2. 조금만 멀리 떨어져 있어거나 무슨 이유인지 연결 안된다 그래서 가방 열고 폰 찾아서 화면 켰다 껐다 다시 시도해보면 되기도 하고
3. 윗분 말씀 처럼 안그래도 작은 맥북 화면 다 가려서 사이즈 조절도 안되고 위치 조절은 자유도가 낮아 완전 구석으로 몰아 넣기 안되고
4. 개인적으로 가장 큰 불편함은 사용중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배민이나 쿠팡이츠로 음식 시키거나
토스로 이체하는 등
컴퓨터 사용중 어쩔 수 없이 폰을 집어들어야 하는 경우에 사용하니까 편리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세손가락 탭, 더블탭을 BTT로 홈키와 멀티테스킹 키로 설정해두니까 편리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