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를 직접 사서 사용해보기전까지는
가격이나.. 뒤에 전원선 붙어있는거 등등 단점만 보였습니다
솔직히 비싸서 못산 Xdr 의 대체품으로 산다는 느낌도 들었고..
HDR 을 지원안하는 200만원짜리 모니터...? << 이런느낌도 정말 많이들었고
근데진짜 사용해보니 색감하나는 정말 좋았어요
특히 5k 27인치에서 나오는 폰트 가독성이 일품이였습니다
개발자 입장에서는 코드 잘보이는게 정말 크거든요
그리고 솔직히 Hdr 모니터로 체감될일을 잘안하니까 없어도 잘모르겠고.. 색감은확실히 좋아요 정말
제가 게임용으로산 42c2 lg티비가 있는데 이건 OLED라 화질이나 HDR 같은거에서 모니터가 절대 따라올수가없는데
그거랑 비교해도 솔직히 크게 꿀린다는 느낌은 못들었어요 (아 물론 초고화질 영화같은거 볼땐 티남)
가격 물론 비쌉니다만.. 비싸게 주고 사서 업무에 잘 쓴다면 그만큼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34wk95u 모니터를 인생 모니터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단순 비교해도 화질 색감같은면은 스튜디오가 훨씬 더 좋다고 봐요
앞으로 xdr 후속 모니터가 나오거나.. 34인치 WUHD모니터중에 miniLED 또는 OLED지원하는 120hz짜리가 나오지않은한
이 2개로 고장날때까지 쓰지싶네요
구매 후 후회하는 분은 못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마찬가지구요 ^^
왜 진작 안샀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예쁜 디자인 보면서 준수한 스피커 음악에 쨍한 화질을 보면서 일하면 5%정도 능률 상승하는거 같습니다.
그외 덩치는 크지만 균질한 화면을 내주는 패널만 선별하며 물건을 만들었나 생각도 들고요.
저같으면 한 화면에 4K 영상 100% 크기로 띄어 놓고 색보정을 할 수 있는게 너무나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이정도면 만족하지뭐'라는 생각이 안들어서 좋습니다ㅎㅎ
딱 하나 아쉬운점은 크기입니다. 크기만 좀 더 크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