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팅을 해도 그렇고, 와이파이를 일부러 껐다가 켜도 그렇고, 잠자기에서 맥북 열고 켜도 마찬가지로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ㅠㅠㅠ
설정에서 자동으로 연결하기는 다 체크 되어 있는데.. 수동으로 무선랜 골라서 누르면 연결은 됩니다 -_-;;; 자동으로 연결이 안되요..
이거 왜 이런걸까요?
소노마 14.4 던가 그렇습니다 ㅠ
재부팅을 해도 그렇고, 와이파이를 일부러 껐다가 켜도 그렇고, 잠자기에서 맥북 열고 켜도 마찬가지로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ㅠㅠㅠ
설정에서 자동으로 연결하기는 다 체크 되어 있는데.. 수동으로 무선랜 골라서 누르면 연결은 됩니다 -_-;;; 자동으로 연결이 안되요..
이거 왜 이런걸까요?
소노마 14.4 던가 그렇습니다 ㅠ
Are you Hawaii?
각각의 와이파이별 설정이 우선시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와이파이의 그림과 같은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방법은 네트워크 설정에서 wifi 선택 후 - 로 지운 다음에 다시 + 버튼으로 추가 후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스템 종료 - 전원선 제거 - 30초 대기 - 시스템 시작의 과정으로 리부팅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