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설정-키보드-텍스트입력-편집에서 맞춤법 자동 수정을 끈 상태에서도
(현재 소노마 14.2.1 사용중)

제멋대로 키보드 입력을 수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거 해결방법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텍스트 입력 후 텍스트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맞춤법 및 문법 - 맞춤법 자동 수정 비활성화
이왕 글 쓴 김에 애플에 피드백 넣어야겠네요.


아래와 같이 설정-키보드-텍스트입력-편집에서 맞춤법 자동 수정을 끈 상태에서도
(현재 소노마 14.2.1 사용중)

제멋대로 키보드 입력을 수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거 해결방법을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텍스트 입력 후 텍스트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맞춤법 및 문법 - 맞춤법 자동 수정 비활성화
이왕 글 쓴 김에 애플에 피드백 넣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