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르님 저도 2018 맥미니 쓰는데 저는 몬테레이->소노마로 바로 올렸는데 저는 전후 변화를 전혀 체감하지 못합니다. 케바케이고 맥미니에서 무얼 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겠죠. 질문하신 분 인텔맥에선 어떤 작업을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제 개인적인 느낌은 T2 달린 인텔맥들은 큰 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2018 맥미니하고 2019 맥프로 쓰고 있습니다. 둘 다 소노마 돌리는데, 소노마 설치 전에 비해 차이를 체감하지 못합니다.)
니가처음이야
IP 211.♡.46.226
12-03
2023-12-03 18:07:28
·
2018 맥미니 고급형인데 좀 버벅대고 2020 아이맥 고급형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 갑니다 아무래도 그래픽 성능 차이가 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그래픽 성능 차이가 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