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쓰는데요. 요새 유튭이 애드블럭을 블럭했다 안했다 하는건지 아니면 유니콘으로 해결이 되는건지.. 광고없이 영상이 재생되고 있긴 합니다. 암튼 왔다 갔다 해서 좀 헷갈립니다.
제 경우 블록메시지가 나올 때 환경설정 - 확장 프로그램에서 유니콘 툴바 메뉴만 해제하면 영상 앞에 광고가 뜨긴 해도 영상이 뜨긴 합니다. 여기서 약간의 꼼수를 발견(?)한 건 광고가 뜰 때 옆에 뜬 아무거나 다른 영상 누른 후 바로 뒤로가기 하면 추가 광고없이 재생이 되더군요. 암튼 어제 오늘(현재까진) 유니콘 툴바 메뉴를 띄워놔도 광고없이 재생이 되고 있긴 합니다.
사족으로.. 엣지의 경우 애드가드 애드온(무료)으로 문제 없이 재생이 되던데 사라피-애드가드는 안되더라구요.
추가 : 오늘 유니콘 업데이트 됐는데 유튭 관련 내용이 있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 경우 블록메시지가 나올 때 환경설정 - 확장 프로그램에서 유니콘 툴바 메뉴만 해제하면 영상 앞에 광고가 뜨긴 해도 영상이 뜨긴 합니다. 여기서 약간의 꼼수를 발견(?)한 건 광고가 뜰 때 옆에 뜬 아무거나 다른 영상 누른 후 바로 뒤로가기 하면 추가 광고없이 재생이 되더군요. 암튼 어제 오늘(현재까진) 유니콘 툴바 메뉴를 띄워놔도 광고없이 재생이 되고 있긴 합니다.
사족으로.. 엣지의 경우 애드가드 애드온(무료)으로 문제 없이 재생이 되던데 사라피-애드가드는 안되더라구요.
추가 : 오늘 유니콘 업데이트 됐는데 유튭 관련 내용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