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맥북을 터치 ID로 사용중인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애플 ID 로그인은 되어있는데 회사 기기라서 애플 ID 를 통한 비밀번호 초기하는 불가능한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touch id로 로그인은 되는 상태에서 비밀번호를 찾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https://support.apple.com/ko-kr/102633
맥북에서 애플ID로 리셋 가능 해놓으셨으면 그걸로 찾는게 가장 좋고요.
그 외 방법은 없을거에요. 터치ID로 로그인해서 패스워드 변경 계속 해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