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제 부터인가 마이크아이콘(빨강)이 계속 보이고 이걸 안 보이게 할 수가 없어서요 ㅜㅜ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구글 찾아봐도 좀 예전 맥북설정 화면만 나오고..비슷하게 해봐도 잘 안되는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언제 부터인가 마이크아이콘(빨강)이 계속 보이고 이걸 안 보이게 할 수가 없어서요 ㅜㅜ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구글 찾아봐도 좀 예전 맥북설정 화면만 나오고..비슷하게 해봐도 잘 안되는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