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를 3가지 사용하다보니
어느 정도 F열 키를 사용하는데
같이 통일시키다보니 어느순간 키보드 설정이 조금 꼬인 것 같네요.
기존에 있던 키보드에서 fn+1 누르면 f1로 작동을 했는데
맥북 내장 키보드로 인식되어서 노트북 화면이 밝게 켜지네요 (기존에는 27인치 모니터 키도록 해놓았음)
키보드 재설정만이 답일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m1 pro입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3가지 사용하다보니
어느 정도 F열 키를 사용하는데
같이 통일시키다보니 어느순간 키보드 설정이 조금 꼬인 것 같네요.
기존에 있던 키보드에서 fn+1 누르면 f1로 작동을 했는데
맥북 내장 키보드로 인식되어서 노트북 화면이 밝게 켜지네요 (기존에는 27인치 모니터 키도록 해놓았음)
키보드 재설정만이 답일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m1 pro입니다.
따라서 초기화 하고 하는 그런것도 없습니다.
F열 키의 그 기능은 -> 설정-키보드-키보드 단축키-기능 키
항목에서 F1, F2등의 키를 표준 기능 키로 사용 옵션 을 변경하여 확인해 보세요.
카라비너를 사용하신다면 카바리너의 설정-Function Keys 에서 Use all F1, F2 etc.... 옵션을 확인해 보세요.
* 카라비너의 이 옵션은 맥의 설정을 무시합니다.
로지텍 프로그램으로 인해 맥osso 키보드 설정 어플이 꼬이는 것 같네요..블루투스 키보드가 내장 키보드로 인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