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에 맥북 입문이라
조심스럽게 신동스러운 M1에어로 시작했는데
MAC OS가 새로운 중년의 즐거움이 되어
얼마 전 고민끝에 M1PRO 16 32g 512g 애캐플 구매했는데
오늘...
M1 max 16 64g 2tb 애캐플까지
좋은데 왜 이리 슬프죠 ㅠㅠ
선물 주신분의 마음때문에 m1max를 써야하는데
나이 먹으니 여기가 지방이라
중고 처분이나 교환도 힘드네요
맥북에어 m2 이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중년에 맥북 입문이라
조심스럽게 신동스러운 M1에어로 시작했는데
MAC OS가 새로운 중년의 즐거움이 되어
얼마 전 고민끝에 M1PRO 16 32g 512g 애캐플 구매했는데
오늘...
M1 max 16 64g 2tb 애캐플까지
좋은데 왜 이리 슬프죠 ㅠㅠ
선물 주신분의 마음때문에 m1max를 써야하는데
나이 먹으니 여기가 지방이라
중고 처분이나 교환도 힘드네요
맥북에어 m2 이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지방에서 맥북 잘안팔리긴하죠 ㅋㅋㅋ
부럽네요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