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크린 플로우 + 파컷 2. obs + 파컷 맥에서는 보통 mov로 처리합니다. 인코딩은 인내하셔야 합니다. 저는 보통 1강 인코딩 돌리고 2강 녹화 하는데 매 강 녹화보다 인코딩이 오래 걸린적은 없습니다.
최고야정말로
IP 211.♡.68.214
02-25
2021-02-25 17:46:34
·
@술빨님 cpu 성능이 좋지 못해서 그런가 인코딩하면 무조건 영상길이보다 오래걸리고 CPU도 90퍼 이상 돌아가 발열도 심하고 아예 다른 작업을 못 해서요... OBS는 켜기만 해도 다른 작업은 못 할 정도고요... 파컷이 없어서 프리미어프로 or handbreak 쓰는데 그냥 시간을 투자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
2. obs + 파컷
맥에서는 보통 mov로 처리합니다. 인코딩은 인내하셔야 합니다. 저는 보통 1강 인코딩 돌리고 2강 녹화 하는데 매 강 녹화보다 인코딩이 오래 걸린적은 없습니다.
압축률 엄청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