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m1 맥북프로로 입당했습니다.
터치바 모델은 처음 써보는거라...너무 효용성이 없길래
그냥 납두고 있다가 유튜브 보고 독바를 터치바로 옮길 수 있는 앱이 있다는걸 보고
써봤는데...오...독바를 터치바로 옮기니 키보드 치다가 바로 앱을 실행시킬 수 있으니 좋고,
독바를 없애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어서 좋고...
1석 2조네요 ㄸㄸㄷ
안 쓰시는 분들 계시면 한번 써보세요
이번에 m1 맥북프로로 입당했습니다.
터치바 모델은 처음 써보는거라...너무 효용성이 없길래
그냥 납두고 있다가 유튜브 보고 독바를 터치바로 옮길 수 있는 앱이 있다는걸 보고
써봤는데...오...독바를 터치바로 옮기니 키보드 치다가 바로 앱을 실행시킬 수 있으니 좋고,
독바를 없애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어서 좋고...
1석 2조네요 ㄸㄸㄷ
안 쓰시는 분들 계시면 한번 써보세요
얼렁 설치해 봐야겠네요.
두분 감사합니다.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