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맥북에서 로지텍 마우스 (m720)가 블루투스 마우스로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마우스가 연결되면 트랙패드가 자동으로 꺼지는 옵션을 설정하고 싶은데, 마우스가 블루투스 마우스로 인식이 되지 않으니 이 기능도 작동을 하지 않는군요. 카라비너를 설치해서 해결하기는 했습니다만...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블루투스 마우스로 인식은 되지 않지만, 블루투스 장치로는 제대로 인식 되고 작동도 됩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로지텍 옵션쓰려는데 블루투스 마우스로 인식을 못해서 사용 못하구있네요..
무조건 유니파잉 수신기로 쓰는 방법뿐일까요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