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맥미니에서 화면 미러링으로 사용중인 애플티비와 연결하면 맥미니가 재부팅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문제없이 애플티비로 미러링이 잘 되는데, 맥미니만 그러네요. 빅서의 문제인지 다른 문제인지 검색을 해봐도 답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 겪는 분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M1 맥미니에서 화면 미러링으로 사용중인 애플티비와 연결하면 맥미니가 재부팅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문제없이 애플티비로 미러링이 잘 되는데, 맥미니만 그러네요. 빅서의 문제인지 다른 문제인지 검색을 해봐도 답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문제 겪는 분 없으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