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때 맥미니 m1 받아서 사용중입니다.
잠자기를 써보니 키보드로 잘 깨어납니다,
그런데 마우스(로지텍)도 움직이면 자꾸 깨어나서 이건 끄고 싶은데
환경설정을 봐도 잘 모르겠네요.
들어가셔서 단축키 추가(+) 누르시고
잠자기 넣고
단축키 설정하시면 키보드 단축키로 잠자기 할 수 있어요.
마우스 끄시고 키보드로 잠자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