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장면을 녹화하기 위해 맥+아이폰(epoccam을 이용)+외장마이크를 이용하여 (맥화면녹화가 아닌 실강) 아이폰에 나오는 영상을 녹화하려고 하는데 퀵타임을 사용하려하니 용량이 너무 엄청난 용량이 나옵니다ㅠㅠ(10초 녹화에 83mb정도)
꼭 퀵타임을 이용해야하는 것은 아니니 혹시 비교적 저용량 혹은 다양한 용량으로 녹화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강의 장면을 녹화하기 위해 맥+아이폰(epoccam을 이용)+외장마이크를 이용하여 (맥화면녹화가 아닌 실강) 아이폰에 나오는 영상을 녹화하려고 하는데 퀵타임을 사용하려하니 용량이 너무 엄청난 용량이 나옵니다ㅠㅠ(10초 녹화에 83mb정도)
꼭 퀵타임을 이용해야하는 것은 아니니 혹시 비교적 저용량 혹은 다양한 용량으로 녹화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엄청 길어서 용량이 부담스럽다면, 일부공개로 유튜브 스트리밍하고, 스트리밍한 영상을 다시 받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