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16인치 맥북프로 구매하고 포토샵, 로직, 파이널컷등등 너무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 맥북프로 13인치, 15인치에 두번 데이고(키보드문제 + 답답하고 불안한 사용성) 이번에 16인치 맥북도 조금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네요.
한동안 2012 맥북프로 레티나 계속 써오다가 큰맘 먹고 CTO 모델 구입했는데
이게 의외로 게임이 너무 잘 돌아가서 이런 저런 게임 해보고 있습니다.
플스 엑스박스는 한번도 구입해본적이 없어서 무슨 게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ㅎ
지금 하고 있는 게임은 일단 맥용 툼레이더 리부트입니다. 70%정도 달성했는데 너~~무 재밌네요.
Rise of the tomb raider도 그래픽 더 좋아지고 재밌어요.
그리고 부트캠프로는 NBA2k 와 배틀필드V , GTA해보고 있어요.
다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CPU 온도도 70도정도 되고 하는거 보니 다른 게임도크게 무리없이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 게임은 꼭 해봐야 한다는거 있으면 몇개만 추천해 주세요!!
뭔가 처음으로 플스5를 사게 될지도 모르겠어요ㅎ
맥북 써온지 10년 넘었지만 처음으로 게임이 잘 돌아간다는 생각이 들고, 다음 세대 맥북프로는
이제 맥북에서도 게임하는게 자연스럽게 될거 같다는 생각이 되네요!
툼레이더는 맥에서 더 부드럽게 돌아간다는 얘기도 있더군요..ㅎㅎ
비슷한 느낌으로는 Life is Strange 1,2 정도 생각나고, 좀 다른 장르지만, XCOM2, 토탈워 삼국, 토탈워 워해머, 문명 5,6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전 아직 빠져들지 못했지만(?) 유로 트럭 2도 많이 추천하시더군요.
라이젠 3600으로 데스크탑 한대 맞추고 쾌적한 게임 생활 중입니다.
맥북으로 게임은 정말아닌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