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MaClien

질문있어요 맥북으로 게임 하시는분들 어떤 게임 하시나요?? 추천 부탁해요 33

2020-06-18 16:08:47 수정일 : 2020-06-18 16:12:34 211.♡.167.232
무사이아트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16인치 맥북프로 구매하고 포토샵, 로직, 파이널컷등등 너무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 맥북프로 13인치, 15인치에 두번 데이고(키보드문제 + 답답하고 불안한 사용성) 이번에 16인치 맥북도 조금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네요.


한동안 2012 맥북프로 레티나 계속 써오다가 큰맘 먹고 CTO 모델 구입했는데

이게 의외로 게임이 너무 잘 돌아가서 이런 저런 게임 해보고 있습니다.


플스 엑스박스는 한번도 구입해본적이 없어서 무슨 게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ㅎ

지금 하고 있는 게임은 일단 맥용 툼레이더 리부트입니다. 70%정도 달성했는데 너~~무 재밌네요.

Rise of the tomb raider도 그래픽 더 좋아지고 재밌어요.


그리고 부트캠프로는 NBA2k 와 배틀필드V , GTA해보고 있어요.

다 부드럽게 잘 돌아가고 CPU 온도도 70도정도 되고 하는거 보니 다른 게임도크게 무리없이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 게임은 꼭 해봐야 한다는거 있으면 몇개만 추천해 주세요!!

뭔가 처음으로 플스5를 사게 될지도 모르겠어요ㅎ 


맥북 써온지 10년 넘었지만 처음으로 게임이 잘 돌아간다는 생각이 들고, 다음 세대 맥북프로는 

이제 맥북에서도 게임하는게 자연스럽게 될거 같다는 생각이 되네요!


  

무사이아트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3]
woorim
IP 223.♡.146.108
06-18 2020-06-18 16:17:15
·
고급형이신가보네요 ㅜㅜ 기본형은 어렵습니다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6:27:57
·
@말하기전에생각했나요님 아 그런가요ㅜ 그래도 비슷할거 같은데.. 저는 CPU, 램, 그래픽 한단계씩 올리고, 2테라 버젼으로 구입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6:29:43
·
@ATDT01410님 네! 스팀 봤는데 맥용 게임이 별로 없어서ㅠ 부트캠프로 받아서 해보고 있어요! 게임들이 많고 요즘은 용량도 어마어마 하네요ㅎ
그망고먹다망고얌
IP 211.♡.234.125
06-18 2020-06-18 16:33:36
·
부트캠프 따로 그래픽 드라이버 받아서 사용하시나요?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6:38:28
·
@그망고먹다망고얌님 아뇨 그냥 기본으로 쓰고 있어요. 아드레날린? 이거 쓰는 사람 많은거 같은데.. 혹시라도 문제 생길까봐 설치하지 않았어요.
It를함께
IP 175.♡.38.195
06-18 2020-06-18 16:48:50
·
데드셀, 시티즈 스카이라인 추천드립니다.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8:23:48
·
@It를함께님 네! 감사합니다.
제이킴
IP 175.♡.31.58
06-18 2020-06-18 17:31:01
·
전 기본형인데 터보부스터끄고 약간 옵션타협해서 레데리2, 어새신크리드오디세이, 매트로 엑소더스 등등 하고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넘 잘되서 벌써 두개 끝냈네요:) 성능도 받쳐주지만 액정이랑 사운드가 진짜 최고네요 ㅎㅎ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8:25:21
·
@제이킴님 저도 레데리2 해보고 싶네요! 저도 사운드 공감ㅎㅎ
Rye_Whiskey
IP 112.♡.74.66
06-18 2020-06-18 17:43:30
·
맥북으로는 데드셀과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많이 했고, 그 외는 그냥 마음편하게 윈도우 pc 맞춰서 했네요. 모니터에 EGPU 물리면 스팀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긴 합니다!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8:26:45
·
@Rye_Whiskey님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재밌어 보여요ㅎ
병리병리
IP 61.♡.110.13
06-18 2020-06-18 18:27:09
·
롤 잘 되고 문명도 잘 됩니다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9:21:11
·
@병리병리님 문명도 있군요!
병리병리
IP 39.♡.204.205
06-18 2020-06-18 21:12:39
·
@무사이아트님 문명을 하면 순식간에 미래와 조우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가면 과거로 돌아오는 건 안 됩니다.
올치보이
IP 118.♡.109.197
06-18 2020-06-18 18:47:43
·
위처3, GTA 해보고 싶어서 부트캠프 설치했는데, 부트캠프 왔다갔다 하는게 귀찮아서 윈도우 게임은 거의 안하게 되네요..
툼레이더는 맥에서 더 부드럽게 돌아간다는 얘기도 있더군요..ㅎㅎ
비슷한 느낌으로는 Life is Strange 1,2 정도 생각나고, 좀 다른 장르지만, XCOM2, 토탈워 삼국, 토탈워 워해머, 문명 5,6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전 아직 빠져들지 못했지만(?) 유로 트럭 2도 많이 추천하시더군요.
무사이아트
IP 211.♡.167.232
06-18 2020-06-18 19:23:31
·
@올치보이님 툼레이더 재밌어요ㅎ 전개도 빠르고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다들 위처3 추천하더라구요 다음에 해봐야겠어요. 추천해 주신 다른것들도 한번 봐볼게요. 감사합니다!
nixzin10
IP 222.♡.94.218
06-18 2020-06-18 19:34:34
·
전 문명합니다 한글패치가 좀 귀찮긴 하지만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47:35
·
@5달러님 네 조금 위험할거 같아서ㅎ 나중에 꼭 해보고싶긴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48:00
·
@hexley님 궁금하긴 하네요ㅎ
nomadism
IP 183.♡.48.141
06-18 2020-06-18 23:24:45
·
엑스콤2..위에서도 추천하셨지만 저도 강추!합니다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48:10
·
@nomadism님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ElwinKIM
IP 222.♡.198.96
06-18 2020-06-18 23:57:34
·
전 아이맥 프로에 붓캠깔아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굿 컴퍼니, 삼탈워 정도 즐기네요.. 아무래도 게임은 붓캠이 훨씬 성능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49:00
·
@ElwinKIM님 추천 감사합니다~!
OrangeFloyd
IP 222.♡.252.45
06-19 2020-06-19 00:10:36
·
Life is strange 추천드립니다. 맥버전도 있어요 ㅎㅎ
샴페인
IP 24.♡.231.126
06-19 2020-06-19 04:14:45 / 수정일: 2020-06-19 04:16:16
·
@OrangeFloyd님 아 이게 맥에서도 도는군요. 그래픽 셋팅을 고사양으로 해도 잘 돌아가나요? 그리고 윈도우에서 구동하면서 저장해 놓은 save 도 그대로 맥에서 해도 먹히는지 궁금하네요.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49:40
·
@OrangeFloyd님 추천 감사합니다~!
OrangeFloyd
IP 222.♡.252.45
06-20 2020-06-20 17:51:04
·
@샴페인님 전 맥북프로 13인치 기본형인데 고사양은 힘들더라구요. 더 사양 높으면 고사양도 가능할듯 싶어요! 세이브 파일은 저도 잘..
샴페인
IP 24.♡.231.126
06-21 2020-06-21 01:48:57
·
@OrangeFloyd님 감사합니다. 저는 Life is strange 를 ThinkPad X1 carbon 5세대에서 돌리고 있는 걸요? 생각보다 잘 돌아갑니다 (FHD 해상도에 왠만한 디테일 옵션은 다 High 로 놓고). 왠지 맥북 프로에서도 잘 돌아갈 듯...
샴페인
IP 24.♡.231.126
06-19 2020-06-19 04:15:36
·
부트캠프에서 GTA5 도 돌아가는군요. 왠지 맥북의 부트캠프로 윈도우를 돌리면 여러모로 많이 부족할 것 같은데 말입니다. 13인치에서도 부트캠프로 가능할지 궁금해 지는군요.
호리드헨리
IP 203.♡.8.208
06-19 2020-06-19 10:53:50
·
맥용 유로트럭2의 낮은품질, 부트캠프에선 용량 부족과 거대한 팬소음 때문에 게임 포기했다가
라이젠 3600으로 데스크탑 한대 맞추고 쾌적한 게임 생활 중입니다.
맥북으로 게임은 정말아닌것 같더라고요.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50:09
·
@호리드헨리님 네ㅎㅎ 저도 언젠가 게임용 데탑 맞춰보고 싶어요!
사과얌
IP 175.♡.24.194
06-19 2020-06-19 13:48:53
·
아드레날린 드라이버 설치하면 프레임 차이 많이 나요 전 친구랑 옵치랑 그타 온라인 하는데 정말 재밌습니다
무사이아트
IP 210.♡.126.104
06-20 2020-06-20 17:50:38
·
@사과얌님 아드레날린 드라이버가 좋긴 하나보네요 혹시 맥북에 무리가거나 그러진 않겠죠?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