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저와 같은 문제를 겪으셨던 분 계실까 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업데이트후에 바탕화면에 생기는 Relocated Items 을 삭제를 했고, 휴지통에 들어가있는데 휴지통비우기가 안되네요; 이기회에 포맷을 할까 생각중입니다...ㅠㅠ
네 재부팅 몇번 했는데도 계속 비우기를 못하더라구요
프로세스 사용중인거같긴 했습니다.
인가에 걸려있던 심볼릭 링크가 분명 링크인데 시스템 파일로 인식되더라고요
시스템 무결성 설정 끄면 지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차피 링크라서 용량 큰 것도 아니고 홈폴더 구석에 옮겨놓고 무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