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말씀드리면 윈도우만 쭉 써오다가
맥미니로 넘어온지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영상볼때 자막에 오타가 있거나
싱크가 맞지 않는경우가 있으면
고쳐서 저장했었거든요
팟플레이어같은 경우는 수정후에 "싱크에 맞춰서 저장하기" 이런게 있었거든요
맥은 이런거 고칠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검색해도 잘 못찾겠어서요 ㅜ
아 참고로 영상플레이어는 무비스트 쓰고 있습니다!
일단 말씀드리면 윈도우만 쭉 써오다가
맥미니로 넘어온지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영상볼때 자막에 오타가 있거나
싱크가 맞지 않는경우가 있으면
고쳐서 저장했었거든요
팟플레이어같은 경우는 수정후에 "싱크에 맞춰서 저장하기" 이런게 있었거든요
맥은 이런거 고칠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검색해도 잘 못찾겠어서요 ㅜ
아 참고로 영상플레이어는 무비스트 쓰고 있습니다!
다만 업데이트 안 된 지 오래됐고 한국 앱스토어에서는 제작자가 내렸습니다. (한국분인데도...ㅠ.ㅠ)
하지만 제가 주로 쓰는 기능에는 이 앱이 완벽해서 아직도 잘 쓰고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subtitlemanager/id426687402?mt=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