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갑자기 키보드를 오래 방치하면 연결도 끊겨있고; 다시 페어링도 잘 안 되고해서
배터리도 갈아줬는데 계속 그래서 리셋해보려고하는데 검색해도 잘 안 나오네요..
리셋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잘 되던게 갑자기 왜 이러는지 ㅜㅠ
from m.boxweb.net
배터리도 갈아줬는데 계속 그래서 리셋해보려고하는데 검색해도 잘 안 나오네요..
리셋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잘 되던게 갑자기 왜 이러는지 ㅜㅠ
from m.boxweb.net
사과/about this mac/more info/hardware/bluetooth 정보 확인해보세요
또한 PRAM 리셋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이폰에서 블루투스 켜고, 연결한 후에 연결 지우니까 컴퓨터에서 다시 인식되네요.
감사합니다!